일상/기록

[경남 김해] 김해 장유 카페 '달리아'

natom_ 2018. 3. 11. 2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상남도 김해에 있는 카페 '달리아'에 다녀왔어요!!



경남 김해시 인제로 443

삼방동 1092-1번지

☏ 055-325-9001

영업 시간 : 11:00 - 23:00

건축대상 우수작품을 수상한 건물이라고 해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다녀왔어요-

입구 길 따라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고,

왼쪽에는 이렇게 작은 건물이 있었어요-

용도는 모르겠지만 달리아의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인 누텔라 스무디의 재료, 누텔라가 쌓여있었어요!!

그래서 누텔라 스무디가 궁금했지만 다른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했답니당 ^-^

다음에 가게되면 누텔라 스무디 꼭 먹어볼꺼에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인 블랙 달리아와 

달리아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인 베리-꿀잼

케익과 빵들-

넓은 주방에서 음료를 만드는 바리스타분들

필터커피도 보여요 :)

1층과 2층의 자리가 가득 차 있어서

직원분께 룸 좌석에 가서 앉아도 되냐고 물어봤는데,

다른 직원분이 오셔서 방은 6인 이상 1인 1메뉴 원칙으로 들어가는 곳이라고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지금 1층 2층 자리가 하나도 없다고 하니깐

2층 자리 확인해 보고 오시더니 

일단 앉아 계시다가 6인 이상 단체 손님이 오시면 자리를 비켜줘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룸에 앉아 있는 내내 눈치보이고 밖에 자리가 언제 날지 기다리며 앉아있었어요 :(

카페 메뉴를 주문하면 주는 번호표!

이 번호를 들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원 분께서 음료를 가져다 주세요.


베리-꿀잼과 블랙달리아 커피

블랙 달리아 커피는 다크로스트 커피라 엄-청 썼어요

다른 카페의 다크로스트보다 조금 더 쌉싸름한 맛이 강했고,

베리-꿀잼은 쏘쏘 ^-^;;

아래는 딸기, 위는 우유 그리고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조각을 올려 놨는데

예상 가는 맛이었어요- 평범한 맛!

마침 자리가 났길래 후다닥 옮긴 자리 :)

카페에 좀 앉아있다보니 사람이 훅- 빠져나간 틈을 타 찰칵

다들 저녁 드시러 가시나봐요 키키:)

2층올라가는길!

2층 천장 조명이 예뻤어요 :)

물과 냅킨 셀프바!

2층에서-

천장 조명 마음에 들어요~_~

통유리로 경치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여자화장실엔 인형이 있는데,

남자화장실 앞엔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층 여자 화장실 문이 안닫긴다는...;;;

2층 야외 테라스로 나가서 본 파스타 달리아 건물!

처음에 저 건물이 카페 달리아인 줄 알고 들어가려 했는데 공사중이어서 당황했지만

위에보니 건물이 하나 더 있었어요!

달리아는 카페로 가기 위한 꼭대기에 건물이 있어요-

카페 달리아-

시그니처 음료가 눈에 쏙쏙 들어오게 해 놨네요 :)



카페 달리아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