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군것질] 롯데제과 치즈초코파이/ 오리온 한정판 딸기&요거트 초코파이

natom_ 2018. 3. 23.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군것질 거리 포스팅 하려고해요 :)

모든 과자, 빵들을 사랑합니다....(๑╹ڡ╹)


오늘의 주인공은 롯데제과의 치즈 초코파이와

오리온에서 나온 한정판! 딸기&요거트 초코파이입니다.


포스팅 전에는 초코파이는 당연히 오리온! 情! 이라고 생각해서

둘 다 오리온에서 나온건 줄 알았는데 

치즈 초코파이는 롯데제과꺼 였네요...^^;;


먼저 치즈 초코파이입니다!

GS편의점에서 구매했고, 6개입

가격은 2400원에 1+1 행사를 할 때 구매했습니다.


오- 체다치즈 분말이 정말 들어갔네요 1%ㅋㅋㅋ



요즘 진짜 한정판 많이 나오네요-

불닭까르보나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어서 그런가....

그나저나 불닭까르보나라는 왜 3월까지만 생산이래요...?

평생 팔아주면 안되나.....흑...ㅠㅠ

오리온의 무려 한정판 딸기&요거트 초코파이입니다!

저는 쿠팡 로켓배송에서 구매했어요 :)

12개입, 가격은 4800원 


19800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이여서....뭐살지 둘러보다가

한정판 초코파이라고 돼있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ㅋㅋㅋ

(덕분에 무료배송됐다 고맙다 초코파이-)

봄&봄의 특별한 맛~!

우선 크기가 달랐어요 ㅋㅋㅋ

오리온 한정판 딸기&요거트 초코파이가 치즈 초코파이보다 조금 더 커요.


같은 가격이여도 유통에 따라 중량이 다르다는 글을 어디서 본 적 있어요.

그 이유인지 제조사가 달라서인지 모르겠지만 다르네요 :)


위) 롯데 치즈 초코파이

아래) 오리온 한정판 딸기&요거트 초코파이

왼) 오리온 딸기&요거트 초코파이

오) 롯데 치즈 초코파이


우선 오리온 딸기&요거트 초코파이는 요거트 맛은 잘 모르겠지만 딸기향과 맛은 확실히 났어요.

먹다보면 딸기 씨도 씹히는-

치즈 초코파이에 비해 마쉬멜로우 부분이 더 폭신폭신하고 빵도 더 폭신폭신했어요.


그리고 롯데제과 치즈 초코파이는 봉지를 뜯자마자 치즈향이 훅 났어요.

딸기 요거트 초코파이에 비해 빵과 마쉬멜로우 부분이 딴딴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치즈 초코파이가 더 제 취향에 맞았어요 :)


근데 둘다 맛있어서 순삭 :-)


그럼 이만 제가 좋아하는 군것질 포스팅이었습니다. (๑╹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