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8월 10일의 영화[맘마미아2]

natom_ 2018. 8. 26. 15:54
반응형

<맘마미아!2 (Mamma Mia! Here We Go Again, 2018)>

감독 : 올 파커

장르 : 뮤지컬

러닝타임 : 114분

국내 개봉 : 2018.08.08


<줄거리>

전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가 돌아온다!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한 소피.
 그녀는 엄마의 영원한 친구 타냐와 로지,
 그리고 사랑스러운 세 아빠들 샘, 해리, 빌에게 리오픈 파티 초대장을 보낸다.
 한편 소피는 파티 준비 중 엄마의 숨겨진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들여다보게 되고,
 뜻밖의 손님까지 방문하는데… 과연 한여름의 파티는 무사히 열릴 수 있을까?
 
 “엄마가 자랑스러워할 인생 최고의 파티를 열게요!”



<감상평>

코엑스 메가박스 테이블 좌석에서 영화를 봤다.

늦게 영화를 예매하는 바람에 자리가 없어서 테이블석을 처음으로 이용했다.

팝콘과 간단한 과자와 음료를 올려두고 먹기 편했다.


앞 테이블 커플은 떡볶이와 튀김을 사와서 먹더라는...ㅎㅎ

냄새가 심한 음식만 아니면 괜찮을것 같다.

물론 뒷 정리도 잘하고 간다면!


영화는 알다시피 뮤지컬 영화이다.

익숙한 노래로 시작해서 익숙한 노래로 끝나는 흥겨운 맘마미아2!


맘마미아 2는 도나가 죽고 그 후에 도나의 모든것이 담겨있는 호텔을 재개장 하면서 소피가 홀로서기를 하는 내용이다.

과거로 화면전환이 자연스럽게 되면서 도나의 젊은 시절과 현재가 겹쳐져서 영상미가 있는 영화였다.

젊은 도나가 아이를 혼자 낳을 때의 상황을 잘 표현해서 마음이 아팠던 부분이 있었다.


정말 엄마와 함께 보면 좋은 영화라는 광고 문구가 맞아떨어지는 영화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