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9월 24일의 영화[안시성]

natom_ 2018. 10. 26. 16:01
반응형

<안시성 (THE GREAT BATTLE, 2017)>


감독 : 김광식

장르 : 액션

러닝 타임 : 135분

국내 개봉 : 2018.09.19


<줄거리>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감상평>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영화를 봤다.

전쟁을 배경으로 한 액션 영화라 단연 액션이 돋보였다.


하지만 몇 인물들은 왜 출연 했는지 이유를 모르겠다..ㅎㅎ

친구가 하는 말이 설현 단독 샷 만들어 줄려고 감독이 많이 노력한 것 같다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인성 치아가 너무 하얗게 빛나서 얼굴에서 나오는 전체적인 표정보다 치아로 눈길이..ㅎㅎ


영화 포스팅을 위해 찾아보니 안시성에서 고구려 사람들이 입은 갑옷이 중국풍이라는 말이 있었다.

사실이라면 역사 왜곡......ㅠㅠ......


영화를 볼 때는 흥미 진진 하고 재미 있었지만, 잘못된 내용을 전달하는 영화들은

제작자들이 영화를 제작하는 시기에 있어 더 많이 공부하고 찾아봐야 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