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상]11월 넷째주

natom_ 2021. 11. 23. 17:58
반응형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신전 떡볶이 시켜먹었다
로제로다가-


리뷰이벤트로 받은 튀김오뎅 두개씩 나눠먹고

배불러서 반넘게 남긴건 안비밀
삶은계란 두개랑 주먹밥 반 개 먹은건 비밀

저녁에 다이어트 겸 닭가슴살만 먹고 안먹으려 했는데
급 번개로 불려간 깐부치킨 파닭-

술 안먹다 먹어서 그런지 금방 취해 난 알쓰야

점심먹고 산책겸 나왔는데 내가 좋아하는 까취
얜 물까치! ㅎㅎ
색깔이 농협은행..

저녁으로 먹은 숯불돼지고기 부타동

파파돈까스 ㅎㅎ 달짝지근 맛도리~~
내가 거의 다 머굼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