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오늘의 책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natom_ 2017. 6. 30. 16:13
반응형


17년 신년 계획으로 한달에 적어도 책 한 권 읽기로 마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잘 읽어지지 않아서 선 포스팅 후 독서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한달에 한 권은 쉽게 읽겠지 했는데 미루고 미뤘던 반성타임..



이번에 읽을 책은 '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이다.


영화를 볼 때도 그렇고 책을 읽을 때도 내용을 알고 읽으면 재미없어서 줄거리도 안보고 보는 편인데 

책은 목차를 주욱 읽어보고 책을 읽는 것이 내용의 이해가 쉬워서 간단하게 이 책의 목차를 미리 포스팅해봤다.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이렇게 포스팅하고 책을 읽을 예정이니 내가 책을 한 권 읽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빨리읽쟈( •̀.̫•́)✧





(17.07.14)

드디어 다 읽었다...ㅎㅎ

사실 읽는데 2주 걸렸는데 절~ㄷㅐ2주 걸릴만한 책이 아니지만 이리저리 꾸물거리고 해서 오래걸렸다..큽


이 책을 읽는 동안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책이었다.

삶의 목표가 없이 한동안 게으르게 살았는데 다시 목표를 가지고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다.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기한을 정해두고 목표를 기한 안에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 안 될 것이 없다는 것을 느끼고

내가 이루고 싶은 목표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읽기 어려운 책이 아니고 이야기의 내용이 잘 이어져 있어 재미있었다.

근데 내가 왜 이 책을 읽는데 일주일이나 걸렸는지는ㅎㅎ... 내가 게을렀던 거겠지....


20대 삶의 목표를 뚜렷하게 가지고 사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싶다. (나포함)

막연하게 초, 중, 고, 대학교를 진학하여 취직 준비를 해야 한다는 압박에 부담이 많아지는 시기에 이 책을 읽고 다시 한번 목표를 정할 수 있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