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11월 29일의 영화 [저스티스리그]

natom_ 2017. 12. 7. 15:01
반응형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017)>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감상평>

문화의 날을 맞아 영화를 보러 갔어요,.

원더우먼에 이어 DC 영화의 매력에 푹 빠져있어서 바로 저스티스리그를 보기로 결정!

내용은 진부한 히어로 영화였지만.... 원더우먼이 다 했죠... 뭐... 원더우먼 걸크러쉬에 제 마음이 뿌셔졌답니다...

사실 DC 영화를 막~챙겨본 게 아니라 어떤 히어로가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고 봤기 때문에 조..금...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배트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빅터 스톤), 플래시, 슈퍼맨이 이어가는 DC영화가 기대됩니다!

참고로 쿠키영상은 2개입니다~


영화 한 줄 감상평은 슈퍼맨 개쎄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