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오늘의 일상 [20170731] - 스타벅스 14days 릴레이 Tri-Star Dash!

natom_ 2017. 7. 31. 15:24
반응형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 7월의 마지막 날이다...

ㅜㅜ나이먹기싫어 철들기싫어



스벅쟁이 아니랄까 오늘의 일상은 스타벅스 시즌음료와 스타벅스 행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14days 릴레이 이벤트 Tri-Star Dash!'


시즌음료는 꼭 한 잔 씩 사먹고 하는 나에겐 아주 꿀!인 이벤트이다.

7월 25일 부터 8월 7일까지인 총 14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7월 25 ~ 7월 31일 까지는 신규 음료 3종(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을 먹으면 품목 당 별 3개 씩 추가 적립이 된다.

그러니 25일 부터 31일 까지 신규 음료를 먹게 되면 별 4개가 적립 되는거...!!!



그리고 그 다음으로 8월 1일~ 8월 4일, 4일동안은 푸드 4종( 썸머 젤로하, D.T.Box불고기, 타마고 브리오슈 샌드위치, 프로마쥬 브리오슈) 을 구매하게 되면 위 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마지막 3일인 8월 5일~ 8월 7일 동안은 원두 1종( 아프리카 키타무 250g) 을 구매하게 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멤버쉽 골드 기준 별 12개 당 무료음료 쿠폰이 나오는데 스타벅스 릴레이 이벤트 기간을 잘 이용하면 12개 적립은 어렵지 않게 훅훅 적립이 될 것 같다.




오늘 음료기간 마지막 날으로 스타벅스에 방문했다.

(그전엔 뭐했지 ...안가고...)



원래 목적은 피치 리치 블렌디드를 먹어보는것이였는데...두둥

내가 간 곳은 피치리치 블렌디드와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가 솔드아웃 됐다고 한다......


그래서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으려고 하다가...

호기심 발동............(시간을 되돌릴 수 만 있다면.....)



리얼 콘  프라푸치노를 시켜보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악평을 해서 그런지 먹기 전부터 두근두근....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원래 옥수수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기대반, 걱정반 이었다.


냄새는 합격!!!!

한모금 쭉 마셔봤는데 생각했던거 보다 최악은 아니였던 것 같다.

근데 왜 잘 안마셔 지지....먹어도 줄어들지가 않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ㅇㅔ 보면 리얼 옥수수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다.

콘옥수수도 좋아하는데.........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좋아하는데..........

뭔가 모르게 짠맛? 휘핑위에 올라가있는 파우더도 별로.......맛도...........



어떤 스벅 매니아 분이 샷추가를 해서 먹어 봤다고 하던데도 회생 불가한 맛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포스팅 한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궁금해서 도전해 볼 맛이다!!!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스벅으로 가서 별 4개 적립 받으세요~~~♬♬♬♬






+추가)

카페에 좀 앉아있다가 반쯤? 먹었을 때 쯤 휘핑이랑 다 섞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다!!

처음 먹었을 때 처럼 짠맛?은 덜나고 더 부드러워져서 먹을만 했다!!!!!오오 신세계군

그치만 끝맛이 조금?느끼한건 마찬가지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