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문화생활

오늘의 책 [성공하고 싶을 때 일하기 싫을 때 읽는 책]

natom_ 2017. 7. 27. 14:30
반응형


((17.07.27))

세번째 책인 '성공하고 싶을 때 일하기 싫을 때 읽는 책' 을 읽게 되었다.

아직 '7년후' 를 다 읽지 않았는데 세번째 책을 읽게되었다.

원래 책의 내용이 섞이는게 싫어서 한 권을 다 읽고 다음 책을 읽곤 하는데 


약속 전에 먼저 나가 카페에서 책을 읽을려고 아무 책이나 집었는데 바로 세번째 책인 '성공하고 싶을 때 일하기 싫을 때 읽는 책' 이다.

슉슉 마저 읽고 나머지 포스팅을 해야겠다!






((17.08.03))

책 읽기 완료!

각 챕터 별로 주제가 정리되어 있고, 각 테마 별로 한 줄의 문구를 제목으로 한 장 정도의 분량으로 글이 써져있는 것이 좋았다.

줄줄 계속 읽어야 하는 다른 책들과 다르게 부담이 전혀 없는 한 장 정도의 내용으로 교훈을 줄 수 있다는 점과, 이야기를 끝으로 '생각이 꼬리를 물다'라고 이야기의 내용을 정리해 준 것이 참 좋았다.


근데 중간중간 제목과 내용이 읭?하는 정도로 맞지 않는 부분도 있었고 약간 억지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몇몇 내용을 제외하고는 전반적으로 괜찮았던 것 같다. 

(읽는 동안 책에 줄도 쳐가면서 읽었다는...ㅎㅎ)


책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글귀 중 하나는 

'자신감에 행동을 더하면 꿈은 이루어 진다' 라는 글귀인데 현재 내 상황에 맞는 조언 같아서 휴대폰 배경으로도 해뒀다.


이렇게 만들어서 ㅎㅎㅎㅎㅎ헿


각 주제별로 내용이 길지 않아 읽기 쉬웠고, '생각이 꼬리를 물다' 를 통해 내용 정리를 쉽게 만들어 줘서 좋았다.

추천추천~!!






책소개, 저자소개 ::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목차 :: 알라딘 제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