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등등등

[GoPro Shorty]고프로 쇼티 개봉기

natom_ 2017. 12. 18. 1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로는 야외활동이나 여행에 항상 같이 다니는 고프로와 고프로에서 출시한 신상 액세사리인 고프로 쇼티 개봉기를 주제로 글을 써 볼까 해요.


[ 사진 ::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



작년부터 고프로에 관심을 갖게 되어 쭉~ 잘 사용해오던 고프로 4!


고프로를 사용하다 보니 고프로를 구매한 비용 보다 고프로 악세사리를 구매하는 비용이 더 커진 상황이 왔어요.

모든 액션캠을 사용하시는 분들 이해 가실 거라 믿습니다~!~!


고프로를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하나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하나 더 구매하는 것이 좋고,

고프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운트인 3 way 마운트,

익스트림 스포츠와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있으면 좋은 헤드, 체스트 마운트들과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매하게 된 제품이 '쇼티'입니다.

[ 사진 ::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GoPro_kr 계정과 고프로 엠버서더( 고프로 제품을 사용하고 홍보하는) 분들을 많이 팔로우 하는데,

고프로 신제품인 고프로 6와 함께 자주 보이는 고프로 액세서리인 '핸들러'와 '쇼티' 가 있었어요.



'핸들러(플로팅 핸드 그립)'는 물에 뜰 수 있는 제품으로 수영을 하다 고프로를 놓치면 다른 마운트 들은 물에 가라앉는데 핸들러는 마운트 안에 있는 부표 때문에 물에 뜬다고 해요.


 

물놀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탐나는 제품이긴 하지만.........미뤄두었습니다.

(여름이 되면 질러버릴수도있어요ㅋㅋㅋㅋ)


'쇼티'는 3 way 마운트를 축소시킨 제품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3 way 마운트는 조금 무겁고 한 손으로 들기 약간 버거운 느낌이 있었어요.

흔들림 보정 기능이 없는 고프로 4로 사진을 찍다 보니 흔들려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조금 더 가벼운 마운트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그때 마침 보게 된 마운트가 쇼티!!!

3 way보다는 길이가 짧지만 고프로로 사진을 찍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는 길이감의 쇼티였어요.

아이폰 6와 크기 비교를 해봤는데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랍니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삼각대 기능도 있는 쇼티.......체고.. (고프로 히어로 4와 함께!)


제가 가지고 있는 3way 마운트와도 비교를 해 봤어요.

3way 마운트를 접은것과 쇼티를 다 편 길이와 같아요.

3way 마운트와 쇼티 모두 편 길이는 두배정도 차이나는것 같아요.

3way 접었을때 잡는 부분과 쇼티 잡는 부분 측면 비교.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쇼티 크기는 4.6인치로 11.7cm ~ 22.7cm라고 합니다.

구성은 미니 익스텐션 폴과 삼각대!



말레이시아 여행 가기 전에 고프로 6를 구매하고 쇼티와 함께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어요....ㅠ_ㅠ

수영장에서 놀 때도 쇼티와 함께 사용했는데 물에 들어가도 괜찮은 쇼티 너무너무 좋았어요!


고프로를 구매하고 삼각대와 셀카봉 기능이 있는 마운트인 3 way 마운트와 쇼티! 둘중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망설이지 않고 쇼티를 추천할 거예요!!!


가볍고, 사진 찍기에 전혀 문제 되지 않을 만한 길이에다 여행 다닐 때 들고 다니는 미니 백에도 쏙 들어갈 정도라 휴대도 간편했어요.


그럼 이만 고프로 쇼티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