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2017년 티스토리 결산]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블로그

natom_ 2018. 1. 10. 13:51
반응형

포스팅을 하는 것 외엔 모바일로 주로 블로그에 들어와 본다.


근데 댓글이 모바일로는 달리지 않아서 (오류인 건지) 컴퓨터로 블로그에 들어와 보게 되었다.


티스토리 메인 페이지에 '2017년 결산'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내 블로그에 대해 한 줄로 간단하게 설명하고, 나의 블로그 활동을 결산해주는데 내 블로그가 어떻게 결산될지 궁금해서 참여했다.




((click))내 블로그 결산 페이지((click))


내 블로그는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 블로그'


블로그의 주제가 딱! 정해져 있는 것보다 내가 관심 있고 좋아하는 것들을 포스팅하는 게 내 스타일-

뒤죽박죽이어도 뭐 어때- 

라는 생각으로,..



       영화 / 6천+ 방문자

40+ 포스팅 / 1년 차 블로그 


입니다- 후후

더 많이 활동하면 더 많은 태그가 붙겠지만 (아쉬워라)

블로그 활동하면서 총 41개의 글을 작성


내가 많이 언급한 이야기들-

영화, 책에 관한 내용이 많고

도면은 한참 캐드, 인벤터 할 때 많이 언급


가장 많이 발행된 주제 역시 영화

18년엔 더 부지런히 보러 다니고, VOD로 본 영화들도 포스팅해야지

총 6217 명이 방문해주셨다.

(17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처음에 투데이 100이 넘었을 때 정말 놀라고 신기했었는데

꾸준히 하다 보면 더더 늘겠지

올해 목표는 투데이 1000 넘기는 것!!


가족들과 통영으로 놀러 간 날 포스팅해야겠다는 마음은 없었지만

너무 재미있게 즐겨서 많이 찍어둔 사진들을 합치고 모아서 포스팅 한 보람이 있게 내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봐주신 글-

감사합니다(´°̥̥̥̥̥̥̥̥ω°̥̥̥̥̥̥̥̥`)


평균 130번 조회-

압도적으로 많은 루지 포스트 조회 수 후후

18분이 루지 포스트에 공감해주심

총 41개의 글에서 247번의 공감-




마지막으로 티스토리의 응원-♡

응원 감사합니다( ღ'ᴗ'ღ )




제 블로그 결산은 여기까지입니다-

한 해를 돌이켜 보면 부족했던 부분 밖에 생각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

올해는 부족한 부분 생각나지 않게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뭐든 꾸준하게 할 수 있는 한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나와의 다짐)



아 그리고,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중이니 많이 참여해 보세요!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결산 리포트를 저처럼 포스팅하면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하여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를 선물 받을 수 있답니다-



'칭찬해'를 많이 선택받은 이야기 중 100명을 선정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도 함께 선물 받을 수 있다니....



그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티스토리 메인 화면에 있는 결산 이벤트를 참여해보세요!

티스토리 결산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