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부산 카페] 부산 기장 카페 '헤이든'

natom_ 2018. 1. 12.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월요일에 부산 기장에 있는 카페 '헤이든'을 방문했습니다!


기장에 유명한 카페를 말하라고 하면 5곳 중에 들 정도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기장에 있는 카페들은 거의 다 바다 쪽을 향하고 있어서 바다를 보기 좋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 외벽도 유리로 되어있고, 테라스 자리도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에 비도 오고 해서 테라스에는 앉지 못했지만 3층 자리 중에 유리 벽 쪽에 앉아서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헤이든 위치는,

일광 해수욕장을 지나서 더 위쪽에 있습니다.

헤이든 주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99

로 검색하셔서 가면 돼요.


대부분의 기장 카페들의 위치는 아쉽게도 차가 없으면 쉽게 가지 못할 위치에 있어요ㅜㅜ



기장에 카페를 다녀봤지만 대부분 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고, 시원시원하게 크게 지어진 건물들

마음에 쏙-



헤이든의 테마가 소나무와 함께하는 카페?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로고도 그렇고 쿠션도 너무 귀여운 트리 모양의 나무 쿠션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거의 만석이었답니다.


건물 중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 왼쪽에 카운터로 갈 수 있는 입구가 있어요.


헤이든 카페에서는 커피와 먹을 수 있게 빵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식사를 하고 간 뒤라 배불러서 빵은 패스-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망설이다

계절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헤이든 시그니처 메뉴인 헤이든 말차 커피를 주문했어요.


카페는 제가 자주 가는 스타벅스보다는 비싸지만

기장에 있는 여느 카페들과 가격이 비슷했어요.

비싸비싸- 커피 한 잔에 저렴한 밥 한 끼 식사 가격과 맞먹는...


2층에는 아이와 어른이 같이 있을 수 있는 곳이어서 유아용 의자가 구비 되어 있었고,

3층에는 노 키즈존으로 되어있었어요.

노 키즈존 넘나 좋은 것-


저는 3층을 계단으로 올라가서 왼편에 있는 기둥 뒷자리에 앉았어요

뒤에 있는 벽이 유리벽이어서 탁 트인 배경을 볼 수 있어 좋았던 곳.




커피 맛은...

스타벅스에서 토피넛 라떼를 먹었을 때 달지 않고 좋았는데

헤이든 시즌 음료인 토피넛 라떼는 너무너무 달았어요-

먹다 보니 밑에 깔린 시럽??파우더? 때문에 반도 못 먹고 남긴..

헤이든 시그니처 음료인 헤이든 말차 커피는 그저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왼) 토피넛라떼 / 오) 헤이든 말차라떼

둘다 먹기 전 인데 말차라떼 누가 몰래 먹은건가여...?ㅎㅎ



헤이든의 포토존 트리모양-


 저는 카페 재방문 의사를 커피 맛으로 판단하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아메리카노를 안 먹어서 커피맛으로 재 방문 의사를 정하긴 어렵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자리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부산 기장 카페 헤이든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