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요즘 ‘핫’한 까르보 불닭볶음면

natom_ 2018. 1. 26. 19:43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한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포스팅 한다-

마트에서 장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까르보 불닭 볶음면'!!!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이고

게다가 무려 한정판 불닭볶음면이라고 한다..ㅋ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는 1인으로 불닭볶음면은 입에도 못대는데

까르보 불닭볶음면이라고 해서 덜 매울까 싶어서 호기심반 먹어보고 싶은 마음과,

한정판....의 유혹에 이끌려 한봉지 사왔다.

(구매는 이마트에서)


불닭볶음면 10억개 판매 기념으로 나온

'한정판 까르보 불닭볶음면'

1묶음에 4봉지가 들었다.

일반적으로 한묶음에 5봉지가 들은게 보통이고, 라면들은 5+1해서 6봉지가 들은것도 많이 봤는데

4봉지 밖에 안들어서 뭔가 아쉽다.

(계속 해먹어서 1봉지 밖에안남았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다.)

부드러운 크림에 빠진 불닭!

저 불닭 볶음면 봉지에 있는 닭의 이름이 '호치'라는 사실을 아십니까....?

얼마전에 알게된 사실...ㅋㅋㅋㅋ

봉지가 분홍분홍한게 정이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불닭볶음면은 검정과 빨강색의 봉지)

이제는 느(끼)매(콤)다!

까르보나라X불닭

정확한 제품명은 까르보 불닭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550kcal!

호치가 알려주는 까르보 불닭볶음면 조리법-

끓는물 600ml(큰컵 3컵)정도에 면을 넣고 5분간 보글보글

물 8스푼을 남기고 따라버린 후 액상스프와 분말 스트를 넣고 잘 비벼서 먹는다!


물8스푼이라고 하면 얼마 만큼인지 잘 모르겠는데

제가 해먹었을때 기분으로는

물을 따라 버리고 물이 면에 가려 안보일쯤! 버리면 딱 좋았어요.

납작하고 두꺼운 면과 까르보 붉닭볶음면 액상스프와 분말스프

액상스프는 원래의 불닭볶음면 액상스프와 동일,

까르보 불닭볶음면의 포인트 분말스프로 구성

끓는물에 면을 넣고

5분동안 끓인다.

면과 8스푼의 물을 남기고,

까르보 분말스프 먼저 넣었다.

고소한 냄새-


순서는 상관없다!

액상소스 넣고

열심히 비벼준다.

크-으

사실 이번 사진은 두번째 만든 까르보 불닭볶음면 사진이다ㅋㅋㅋ

흰 그릇에 비벼서 완성한 사진을 사용할려고 아무생각없이 찍고 먹었는데

막상 블로그에 올릴려고 보니까 너무 지저분..해보여서

비벼서 그릇에 옮겼다!

크으-2


느끼한 맛도 강하지 않고 말 그대로 매콤, 느끼 조합 짱짱!

처음 먹었을때는 매운지 몰랐는데

뒤늦게 매운맛이 올라온다.

(나는 매운맛 초딩수준-)

그래서 우유랑 먹었다ㅎㅎㅎㅎㅎㅎ

사진 찍느라, 매워서 우유먹다 먹느라

좀 많이 식었을때도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었다....ㅋㅋㅋㅋ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 별로 썩 맛있다고 못 느꼈는데

다음날 먹고싶어서 물 끓이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불닭 볶음면이 너무 매워서 못먹는 사람과,

맵고 느끼한 음식을 먹고싶은사람게 완!!!!!!전!!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