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티스토리] 2017 티스토리 결산 '세상에서 하나뿐인 이야기 명함' 이벤트 당첨!!

natom_ 2018. 2. 7.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단. 하. 나



(지금 매우 흥분상태-)


제가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2018년 1월 4일부터 31일 까지 진행한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가 진행되어 참여를 했는데요_!



그게........

당첨 되었습니다.........


(묵음으로 소리지르는중)


대박아닙니까!?!?!??!?!?



결산 이벤트 포스팅하면서 

티스토리 한정판 굿즈 500명에만 당첨되면 진!!!짜 좋겠다고 생각하면서 포스팅했는데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와 함께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명함'도 같이 온다니요...ㅠㅠ....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는 참여자중 500명을 선정해서 주는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명함'은 

'칭찬해'를 많이 선택받은 이야기 중 100명을 선정하여

명함을 제작해준다는건데

제가 포함이 되었답니다....!!!!!


꺄-


8일(목)까지 정보 작성!!

얼른 사용하는 메일로-




메일에 있는 '명함 정보 입력하기'를 눌러

휴대전화번호 / 메일 / 블로그 주소

개인정보를 입력을 했어요-




2월 말 제작 하여 3월에 저에게 온다고 하니

벌써 3월이 기다려 지네요!!!!


그럼 3월에 제 명함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