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GS편의점]페레로로쉐 X OiOi여권지갑 3500원?!

natom_ 2018. 2. 5.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GS25 편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페레로로쉐 X OiOi 여권지갑입니다!



제가 주로 가는 편의점이 바로 GS25 편의점이에요-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이기도 하고

제가 자주 가는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나만의 냉장고' 서비스 때문인데요,


편의점은 마트처럼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데

눈에 보이는 곳에 항상 있기도 하고, 

1+1이나 2+1 행사를 자주 해서 그렇게 보면 마트와 가격이 비슷해지는 경우가 많아 좋은 것 같아요.


GS25 나만의 냉장고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이 필요한데

어플을 이용할 때 이벤트 목록에 들어가서 어떤 행사를 하는지 가끔 보고 구매 목록을 정하기도 한답니다:)



각설하고-



SNS를 보던 중 GS25 X 페레로로쉐 이벤트를 한다는 글을 보고 후다닥 GS25 어플로 들어가서 찾아 봤습니다.


페레로로쉐를 구매하면 OiOi 여권지갑이 3500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gs 편의점에서 페레로로쉐 초콜릿(종류 상관없음)을 구입하면

OiOi 여권지갑(정가 9800원)을 3500원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이었어요.


기간은 (2.1~재고 소진 시)




!!!!!!!!!!!!!!!!!!!!ㅇ_ㅇ!!!!!!!!!!!!!!!!

분홍색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하트 뿅뿅 여권지갑 취저당했고요....!!!!!





그래서 바로 근처에 있는 편의점으로 달려갔는데 입점이 안되었다고 했어요...ㅠ____ㅠ


터덜터덜 가던 중 또 눈앞에 보이는 GS 편의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 편의점은 정말 많다는 점...!


그래서 들어가서 여쭤봤는데

잘 모르시더라고요...;;;

두리번거리며 찾던 중 발견한 네이비!

일단 네이비라도 사자- 해서 네이비 구매하고,


지난 주말 GS편의점 도장깨기 하고 다녀서 전부 다 구매하게 되었어요-


화이트 / 핑크 / 네이비


개봉 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하다-

크으-

이거 사려고 편의점 6군데 갔다...

OiOi Bon Voyage collection ~_~

'Bon Voyage'는 불어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에게

'여행 잘 다녀오세요' 라는 인사말이라고 한다-

본 보야지~


자주쓰는 카드와, 비행기 탑승시 필요한 보딩패스를 수납 할 수 있는 칸도 있다.

여기도 본 보야지~

뒷면.....!!!!!!ㅇ_ㅇ!!!!!!!!!

예쁜건 펼쳐 봐야한다며-

이건 흰색-

선물 줄 거라 뜯을까 망설였지만

앞면과 뒷면이 궁금해서-

핑크가 없으면 두번째 pick이었던 네이비!

예쁘다!!!!!!1

화이트와 같은 패턴-

마지막으로 핑크 / 네이비 / 화이트 펼친것!


어떤색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마감부분은 약간 부실하지만

예쁘니깐!!!!!!!!!!!@_@




입점 안된 편의점도 많고, 한정 수량이다 보니 

매장에 전화해서 재고를 확인하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GS25 X 페레로로쉐 이벤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