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진해카페] 경남 진해 카페 '청춘어람'

natom_ 2018. 1. 20. 11:00
반응형


항상 프랜차이즈 카페만 다니다가

요즘은 예쁜 카페가 너무 많고, 다양한 메뉴들을 다루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평일은 힘들지만 주말에는 예쁜 카페를 다니기로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간 카페는 경남 진해에 있는 카페 '청춘어람'


여기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만한 곳에 있어요..ㅋㅋ


'청춘어람' 주소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명제로370번길 30

으로 검색하셔서 가면 돼요, 

여기도 역시나 차 없이는 가기 좀 힘들만한 곳이에요..ㅠㅠ


진해 시내와 삼포 본점 청춘어람과 거리는 멀지만,

해 질 무렵 이뻤던 카페-



'청춘어람' 입구에서 보면 보이는 

철든 어른보다 철들 청춘이 나을지도-





카페 입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카페 메뉴들


선택 장애가 있는 나에게는 카페 들어와서 한참 메뉴들 들여다 보는게

카페 직원분과 나도 서로 민망하고 불편한데

밖에서 충분히 고민하다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청춘어람 삼포 본점 영업시간과

2호점인 명동점 영업시간 안내판!


명동이라고 해서 읭?서울?했지만 진해 명동-ㅋㅋㅋ



여기서 빵도 만들어지는 것 같다.



몽블랑 크기가 제각각..ㅎ?

뒤에는 더치커피 내리는 중-




다양한 메뉴-

브런치도 있었네..ㅎㅎ




이 자리가 마음에 든다.

하지만 나는 2층으로 올라갔다-



1층-



입구에서 찍은 사진-

저기 뭔가 방명같이 보이는데



청춘 방명록 이벤트-

안 적고 그냥 나옴ㅎ



2층 올라가는 중 -


2층에 올라오자마자 보인 야외 테라스

추운 날이어서 아무도 없다



딱 타이밍 좋게

해가 지고 있어서 노을이 예쁘게 보인다



오른쪽엔 다른 손님이 앉아있어서

안 나오게 찰칵-


저기 보이는 조명 있는 전신거울이 포토존!!

사람 없는 틈을 타 여러 장 찍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를 시켰다.

용량이 스타벅스 기준 그란데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저거 먹고 밤에 잠을 못잠..ㅠㅠ




계단이 계속 있길래 올라가 봤던 3층!

청춘어람 3층은 전 좌석 예약제와 클래스용으로 운영

된다고 한다.



사실 커피 다 먹고 나오기까지 '청출어람'인 줄 알았는데

'청춘어람'이었다.


청춘어람에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어딜 가나 화장실이 깨끗한지 아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나로서는 화장실이 좀.....ㅠㅠ....

청소가 잘 안 돼있었다.

(전체적으로는 깨끗한데 변기가...)

그리고 너ㅓㅓㅓ무 춥고 물도 차가움..흡

그런 점만 아니면 괜찮았다.

커피 맛도 있었기 때문-


다시 청춘어람을 방문하게 된다면 2호점에 가봐야겠다!


반응형